'이나은 결별설'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새 연애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이 재벌그룹의 손녀 박상효(25)와 사랑에 빠졌다.
9일 디스패치는 "이강인이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 박 모(25) 씨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매체에 "이강인의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 씨를 알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파리 생제르망 경기를 보면서 자연스레 친해졌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이 재벌그룹의 손녀 박상효(25)와 사랑에 빠졌다.
9일 디스패치는 "이강인이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 박 모(25) 씨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초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진다. 둘은 프랑스 파리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다. 현재 이강인은 프랑스 리그 파리생제르망(PSG)에서 활약 중이고, 박 씨는 프랑스에서 대학원을 다니는 것을 알려졌다.
두 사람의 측근은 매체에 "이강인의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 씨를 알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파리 생제르망 경기를 보면서 자연스레 친해졌다"라고 밝혔다. 또 "여느 커플 데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라며 "맛집을 다니고, 경기를 직관하고 커플템으로 애정을 드러낸다"라고 덧붙였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함께 파리 시내를 걸었고, 이강인은 연인 박 씨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유니폼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이때는 이강인의 누나도 동행한 것으로 전해진다.
박상효는 1999년생으로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이다. 박 부회장은 박용성 두산그룹 7대 회장의 장남이다. 앞서 이강인은 올해 초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나은 측은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지난 5일 이강인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에 선발 출전했다. 이강인은 팔레스타인(FIFA 랭킹 96위)을 상대로 활약했지만, 경기는 아쉽게 0-0 무승부로 끝났다. 이강인은 경기가 끝나고 "형들이 기회를 잘 만들어줬는데 살리지 못해 미안하다. 더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이강인, 이나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무단 투기된 쓰레기에 '분노'... "진짜 너무들 하시네" ('놀면 뭐하니') [종합]
- '내남결' 공민정, ♥장재호와 부부됐다 "평생 잊지 못할 하루...잘 살겠다"
- 이별 선언에 연인 살해...꽃다발 든 남자의 추악한 범죄 ('용감한형사들3')
- 틴탑 니엘 "멤버랑 싸워서 응급실行, 입술 꿰맨 상태로 방송 출연" (규리여) [종합]
- 신봉선 "마지막 싸움? 장동민과...'개콘' 리허설까지 멈춰" (현피남)
- 백현 "부모님께 집 선물, 차는 주기적으로…3년 정산 다 드렸다" (쏘는형) [종합]
- 백일섭, '졸혼' 아내에 미안함 고백 "내 책임이 크다" ('아빠하고나하고')
- 표창원, 훈남 아들 공개 "영국 유학 中…식당 알바로 서빙 전문가" ('4인용식탁')
- 김성녀 "고학력자 시댁, 딴따라라고…8남매 맏며느리라 제사 1년 12번" ('같이삽시다')
- 이지훈 "딸 루희, 연예인 기질 있어"…6살 차 장모와 어색 재회 ('아빠는꽃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