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생방송 '켠김에 사당까지' 미션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263750)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의 협동 우두머리 토벌 생방송 '검은 사당: 켠김에 사당까지'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방송 콘텐츠는 지난해 인기 끈 '검은사막: 켠김에 졸업까지'의 연장선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더 풍부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 사당: 켠김에 사당까지는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검은사막 공식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펄어비스(263750)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의 협동 우두머리 토벌 생방송 ‘검은 사당: 켠김에 사당까지’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인 MC 허준을 포함한 5인의 스트리머들이 참여해 5인 파티로 검은 사당에서 전투와 미션을 진행했다. 참여한 스트리머들은 다양한 공방합 수준으로 팀을 구성해 각각의 역할을 수행했다. 낮은 공방합을 가진 허준과 이림26, 높은 공방합의 짱쿠, 에그밥, 그리고 중간 공방합의 태태현은 각자의 강점을 살리며 팀워크를 발휘했다.
방송은 지난 6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해 자정을 넘겨 새벽까지 이어졌다. 도전 난이도인 어려움에서 우두머리 토벌에 모두 성공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수많은 모험가들의 응원 속에 모험가들은 스트리머들의 열정적인 플레이와 협동 콘텐츠 재미에 관심을 보였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더 풍부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 사당: 켠김에 사당까지는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검은사막 공식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가은 (7rsilv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엽떡을 9000원에 무료 배달" 배민·쿠팡도 긴장…'노크' 써보니
- "여기선 금연 아냐?" 전국 최초 QR로 '이 구역' 한눈에[동네방네]
- "LTE, 5G보다 느린데 더 비싸…1300만 이용자 바가지 썼나"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월드스타'가 망친 오페라 '토스카'…세종문화회관 "강력 항의"
- 최윤소 측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미국서 결혼"[공식]
- 오타니, 시즌 46호 홈런 '쾅!'...'50-50' 4홈런 4도루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