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서포항농협, 제11기 늘푸른대학 수료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서포항농협(조합장 김주락)은 최근 서포항농협 친환경농업교육관 2층에서 '제11기 늘푸른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포항농협 늘푸른대학은 원로조합원 및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과 협동정신 고취로 지역사회 발전에 참여하고 사회활동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2010년부터 시작돼 2023년 10기까지 총 8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서포항농협(조합장 김주락)은 최근 서포항농협 친환경농업교육관 2층에서 ‘제11기 늘푸른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포항농협 늘푸른대학은 원로조합원 및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과 협동정신 고취로 지역사회 발전에 참여하고 사회활동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2010년부터 시작돼 2023년 10기까지 총 8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올해 11기는 6월27일부터 9월5일까지 매주 목요일 10회의 교육이 진행됐으며 총 75명이 교육을 받았다.
김주락 조합장은 수료식에서 “오늘 수료하신 75명 모두 축하드리며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 서로를 위하는 소중한 마음을 나누고 소통하겠다”며 “조합원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