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강성태가 만든 `공부의신 에너지바`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험생의 멘토인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가 곡물가공 전문 기업 씨알푸드와 손을 잡고 수험생들의 건강과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간편 대용식을 출시했다.
수험생들 대부분이 소화가 불편하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공신바'는 이러한 문제를 해소해 줄 수 있는 합리적인 대용식이라고 강 대표는 밝혔다.
강 대표는 씨알푸드와 협의하에 도움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공신바를 기부키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 거르는 수험생들에게 뇌를 깨우는 간식으로 개발
곡물가공 전문기업 씨알푸드와 협업
수험생의 멘토인 강성태 공신닷컴 대표가 곡물가공 전문 기업 씨알푸드와 손을 잡고 수험생들의 건강과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간편 대용식을 출시했다.
브랜드명은 '공부의신 에너지바(공신바)'. 강 대표의 회사 이름을 브랜드로 정했다. 수험생들의 건강증진과 효율적인 공부를 돕기 위한 영양 성분으로 꼼꼼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공신바 1개 당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을 돕는 타우린이 1000 mg, 아르기닌이 100 mg이 함유되어 있다. 장시간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식물성단백질이 개당 6g(달걀 약 1개 분량) 들어 있어 운동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속 편하게 건강한 포만감을 즐길 수 있다. 아몬드, 땅콩에 현미,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가 더해져 씹는 맛이 고소하다. 초콜릿으로 얇게 코팅되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구현했다.
강 대표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습관은 '아침형 패턴'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중요한 시험을 물론 평상시에도 아침부터 뇌를 완전히 깨워 두기 위한 목적이다. 아침형 패턴을 만들기에 가장 쉬운 방법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고 필요한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다. 수험생들 대부분이 소화가 불편하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은데, '공신바'는 이러한 문제를 해소해 줄 수 있는 합리적인 대용식이라고 강 대표는 밝혔다.
타우린과 아르기닌 성분, 초콜릿은 활력을 북돋아 주기에 적합한 조합이다. 강 대표는 씨알푸드와 협의하에 도움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공신바를 기부키로 했다. 또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청소년 장학금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환원을 검토 중이다.
강 대표는 "평소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면서 "이번 협업을 통해 그 목표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씨알푸드 이상범 대표는 "좋은 취지의 제품을 강 대표와 함께 개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화합했다. 강 대표와 씨알푸드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공부의신 에너지바는 씨알푸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화균기자 hwaky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단지서 둔기 수차례 맞은 50대 현장서 사망…용의자는 누구
- 30대女 울화통 “남친 부모님, 저보고 은행원이니까 ‘신혼대출’ 받으라고…”
- 벼르는 트럼프 "내가 승리하면 대선 부정행위자 장기징역형 보낼 것"
- "문수저 물고 사는 탁현민, 복도 많아"…文 부부, `생일 파티` 영상에 지지자들 난리났다
- "계속 숨어만 지냈는데"…샤이니 종현 친누나, 처음 카메라 앞에 선 이유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