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체험형 인턴사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도시공사(iH)가 체험형 인턴사원을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10명으로 청년의 사회진출을 독려하고자 추진한 일자리이다.
우선채용분야는 해당법률에 해당하는 자만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별 각 1명씩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9월 19일 오후 3시까지이며,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다음 달 28일 임용해 12월 말까지 2개월 간 근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용 시 다음 달 28일 임용,12월 말까지 2개월 간 근무
인천도시공사(iH)가 체험형 인턴사원을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10명으로 청년의 사회진출을 독려하고자 추진한 일자리이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청년인 자로서 공고일 기준 1년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인천시로 돼 있거나, 공고일 이전까지 인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총 3년 이상인 자이다.
채용전형은 일반채용분야 및 우선채용분야(장애인·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족·수급자 및 차상위계층)로 구분해 시행한다. 우선채용분야는 해당법률에 해당하는 자만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별 각 1명씩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9월 19일 오후 3시까지이며,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다음 달 28일 임용해 12월 말까지 2개월 간 근무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iH 홈페이지 공사 소식-채용정보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인천=안재균 기자 aj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피 화상에 고름까지 차'…'나는 솔로', 땡볕 촬영 속 출연자 학대 논란
- 생활고 이유로…2살 아기, 우유에 물 타먹이고 예방접종 20차례 패싱한 20대 부부
- '샤인머스캣만 내렸어요'…만원짜리 오이에 울상된 시민들
- 차 4대 들이받은 20대男, 음주 측정 거부…경찰 폭행도
- '누나는 내 이상형 아냐'… 직장인 5명 중 1명 '성희롱 경험'
- '아이폰16 프로 기본용량 256GB부터…잠망경 렌즈도 탑재'
- '삼성전자도 성심당에 반했네'…'튀김소보로'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선봬
- '그렇게 됐네요' 김민아, 이혼 5년 만에 밝힌 심경…'아무렇지 않게 말하기는'
- '재산 1조7000억'…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 '갑질 폭로하겠다' 협박한 신현준 전 매니저, 실형 선고 후 '행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