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점식 의원, 추석 맞아 통영·고성 관내 복지시설 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점식 의원(경남 통영·고성, 국민의힘)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통영 관내에서 운영 중인 민들레집, 성광직업재활원, 통영참사랑요양원과 고성의 한올생명의집, 보리수동산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종사자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보냈다고 9일 밝혔다.
정 의원은 위문품 전달과 함께 시설 관계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함께한 도·시·군 의원들과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지원 확대 등 제도 개선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 나갈 것임을 다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외된 이웃 없게 경제·복지·사회 정책 세심하게 살피겠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정점식 의원(경남 통영·고성, 국민의힘)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통영 관내에서 운영 중인 민들레집, 성광직업재활원, 통영참사랑요양원과 고성의 한올생명의집, 보리수동산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종사자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보냈다고 9일 밝혔다.
정 의원은 위문품 전달과 함께 시설 관계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함께한 도·시·군 의원들과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지원 확대 등 제도 개선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해 나갈 것임을 다짐하기도 했다.
정 의원은 매년 설날과 추석 명절 때마다 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해 왔으며, 연말연시에는 통영시와 고성군에 매년 각각 1000만 원의 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하여 현재까지 총 8000만 원의 성금을 이웃들께 전하는 등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정점식 의원은 “밝고 둥근 한가위의 보름달처럼 통영·고성 주민 여러분 모두의 마음에 늘 풍요로움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보다 세심하게 경제·사회·복지 정책 보완 및 제도개선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