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감싸 밀착’…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 파리 데이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 FC)이 두산家 5세 박상효(25)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강인은 올 봄 프랑스 파리 한 레스토랑에서 박씨와 저녁식사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고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9일 보도했다.
이강인의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를 알게 돼 이강인을 소개해줬고 이후 둘은 PSG 경기를 보면서 친해졌다고 한다.
한편 이강인의 열애설이 터지자 앞서 지난 7월 20일에 이강인 인스타그램에 올라 온 일상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 FC)이 두산家 5세 박상효(25)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강인은 올 봄 프랑스 파리 한 레스토랑에서 박씨와 저녁식사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고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9일 보도했다.
박상효는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로, 프랑스에서 대학원을 다니는 것으로 전해졌다. 1999년생으로 이강인보다 2살 연상이다.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은 박용성 두산그룹 7대 회장의 장남이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초 파리에서 처음 만났다. 이강인의 친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를 알게 돼 이강인을 소개해줬고 이후 둘은 PSG 경기를 보면서 친해졌다고 한다.
올 봄에는 할리우드 셀럽들의 단골식당인 프랑스 파리 ‘시에나’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시내를 걸었다. 이강인이 박상효의 어깨를 감싸기도 했다. 현장에는 이강인 에이전트도 있었다고 한다. 매체는 독자의 제보를 받아 이같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둘은 지난 6월 한국에서 잠실 야구장을 찾아 두산 경기를 직관 했다. 이 때는 친누나도 동행했다.
앞서 이강인은 올해 초 여성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이나은 측은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고 일축했다.
한편 이강인의 열애설이 터지자 앞서 지난 7월 20일에 이강인 인스타그램에 올라 온 일상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여러 장 올린 이강인은 한 바에서 석양을 등 진 채 휴대폰을 들여다 보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도 올렸다. 해당 사진 속에서 이강인은 왼손 약지에 금반지를 착용했으며 옆에 여성 백으로 보이는 가방이 놓여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이를 근거로 열애 의혹을 제기했으나 그 상대가 재벌 5세인 지는 짐작하지 못했을 것으로 보인다.
js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는 7인의 BTS를 지지한다”…58개국 글로벌 아미, ‘슈가 탈퇴론’ 일축
- 과즙세연, LA에서 방시혁과 걸을때 있었던 옷이 9500원짜리?
- “오마이걸의 10년…우리의 청춘이자 뿌리” [인터뷰]
- 김숙 “5000만원 아끼려다 40억 아파트 날렸다”…대체 무슨 일?
- '송종국 딸' 송지아, 아빠 쏙 빼닮은 얼굴 '눈길'
- 솔비 “명품 2억원 어치 도둑 맞고, 인생 완전히 달라졌다”…내면 쌓게 된 이유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에 언제 이사? ...아직 제주서 그림 삼매경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에 불참 논란…제작진 "함께 갈 수 없다" 무슨 일?
- 전현무 '세상에 이런일이' 새 MC로…“단독 여부는 아직 미정”
- “술마셔서 빨간 줄” 나는솔로, ‘땡볕 촬영’에 출연자 줄줄이 화상…‘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