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오리온,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온이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선발하며 인턴십 프로그램 후 진행하는 최종면접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의 기회가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457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민아 기자)오리온이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2025년 2월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이며 모집 부문은 일반관리, 연구개발(R&D), IT 등이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선발하며 인턴십 프로그램 후 진행하는 최종면접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의 기회가 제공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해 우대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457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
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56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8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거래 대금을 9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금난을 겪는 협력업체들을 위해 예정 지급일보다 많게는 9일 빨리 납품 대금을 지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안으로 협력사와의 상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오는 23일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하고 버섯, 마늘,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향후 ‘신라면 툼바’ 브랜드를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출시
빙그레는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mg 함유됐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및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또 신제품은 230ml 용량에 당류 함량이 8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낮은 로어슈거 제품이며 쿠팡에 단독으로 우선 선보인 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태發 가격 인하…라면·빵까지는 ‘역부족’
- [유통 픽] 세븐일레븐,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2종 출시 外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
- 퀄컴 "스냅드래곤8 엘리트, 성능·전력효율 모두 향상"
- [유미's 픽] 삼성·LG·SK·현대 '빅4'는 웃는데…3Q 눈물 흘린 SI 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