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도퀀텀의원, 동부익스프레스·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와 상호발전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항도퀸텀의원이 지난 6일 동부익스프레스이사, 사단법인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항도퀀텀의원과 관련 기관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과 더불어 정찬률 항도퀸텀의원 행정원장과 김정훈 대표이사는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의 운영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항도퀸텀의원이 지난 6일 동부익스프레스이사, 사단법인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항도퀀텀의원과 관련 기관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찬률 항도퀀텀의원 행정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의료, 복지,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협약과 더불어 정찬률 항도퀸텀의원 행정원장과 김정훈 대표이사는 한국해양구조협회 부산지부의 운영위원으로 위촉됐다. 정 행정원장과 김 대표이사는 향후 한국해양구조협회가 부산 지역 내 해양 안전을 위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정찬률 행정원장은 “이번 협약과 위촉을 통해 항도퀀텀의원이 지역 사회와 더 긴밀하게 협력하고, 해양 안전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해양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로에 쓰레기 버린 '산악회'…구청은 '과태료 어렵다'?[숏츠]
- 허웅 '전 연인 성폭행' 피고소 사건…경찰 '무혐의' 처분
- '일본도 살해' 가해자 父, 유족에도 '막말댓글'…"쌍방과실, 고소 어이없네"
- 은행원이라서?…'신혼대출' 요구한 '예비 시부모' [결혼과 이혼]
- "분양권이라도"…더 뜨거워진 '분양·입주권'
- 동창으로 딥페이크 만든 고3…가해자 아빠 "관심 없고, 우리 애 수능 봐야해"
- 횡성 아파트서 외벽 페인트 작업하던 50대 추락사…15층서 떨어져
- 9월 첫주 尹지지율 '29.9%'…與는 '약진'[리얼미터]
- "임신 중 생선 꼭 섭취해야…아이 자폐증 위험 20% 낮춰"
- 외국인에 바가지 씌우고 '팁' 주장한 택시기사…法 "자격취소 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