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2024 하반기 신입 공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너를 믿고 지원해' 공채는 HL홀딩스·HL만도·HL클레무브·HL디앤아이한라 등 핵심 계열사 모두가 참여했다.
HL클레무브도 R&D, 경영지원(내부회계관리), 운영(시설관리), 품질 등의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HL홀딩스는 물류와 모빌리티·경영관리 부문에서, HL디앤아이한라는 건축과 설비·전기, 현장관리 등의 분야에서 각각 채용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HL그룹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너를 믿고 지원해' 공채는 HL홀딩스·HL만도·HL클레무브·HL디앤아이한라 등 핵심 계열사 모두가 참여했다. 오는 29일까지 중복 지원 가능하다.
HL만도의 경우 R&D, 품질, 생산관리·생산기술, 구매, 영업·마케팅, 경영지원(회계·경영관리) 등의 직무를 채용한다. HL클레무브도 R&D, 경영지원(내부회계관리), 운영(시설관리), 품질 등의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HL홀딩스는 물류와 모빌리티·경영관리 부문에서, HL디앤아이한라는 건축과 설비·전기, 현장관리 등의 분야에서 각각 채용을 진행한다.
상세 모집 요강은 HL그룹 공식 채용 포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HL그룹은 광고 '나를 믿다'와 연계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재직 동문이 직접 모교를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도 실시한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로에 쓰레기 버린 '산악회'…구청은 '과태료 어렵다'?[숏츠]
- 허웅 '전 연인 성폭행' 피고소 사건…경찰 '무혐의' 처분
- '일본도 살해' 가해자 父, 유족에도 '막말댓글'…"쌍방과실, 고소 어이없네"
- 은행원이라서?…'신혼대출' 요구한 '예비 시부모' [결혼과 이혼]
- "분양권이라도"…더 뜨거워진 '분양·입주권'
- 동창으로 딥페이크 만든 고3…가해자 아빠 "관심 없고, 우리 애 수능 봐야해"
- 횡성 아파트서 외벽 페인트 작업하던 50대 추락사…15층서 떨어져
- 9월 첫주 尹지지율 '29.9%'…與는 '약진'[리얼미터]
- "임신 중 생선 꼭 섭취해야…아이 자폐증 위험 20% 낮춰"
- 외국인에 바가지 씌우고 '팁' 주장한 택시기사…法 "자격취소 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