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 신규 보조배터리 5종 출시…고속충전 및 동시충전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진상사(대표 승우진)의 IT 글로벌 브랜드 '이메이션'(imation)이 9일 신규 보조배터리 5종을 출시했다.
이메이션은 최근 스마트폰을 포함해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시장에 출시되고 사용 빈도 또한 증가함에 따라 보조배터리 수요도 증가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증가해 파스텔톤의 보조배터리 5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진상사(대표 승우진)의 IT 글로벌 브랜드 ‘이메이션’(imation)이 9일 신규 보조배터리 5종을 출시했다.
이메이션은 최근 스마트폰을 포함해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시장에 출시되고 사용 빈도 또한 증가함에 따라 보조배터리 수요도 증가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증가해 파스텔톤의 보조배터리 5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규 보조배터리는 용량과 기능에 따라 도킹형 5000mAh, 케이블 일체형 9000mAh, 맥세이프 기능이 추가된 카메라형 1만mAh, 케이블 일체형 2만mAh, 휴대성이 우수한 대용량 5만mAh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고속충전과 동시충전이 가능하며,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과충전 방지 및 과열 방지 기능 등 안전 관련 기능 9개에 대해 KC 안전 인증을 완료했다. 책임보험 가입을 통해 소비자 안전도 확보했다.
케이블 일체형 9000mAh의 경우 최대 4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배터리 잔량 3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30분이 소요돼 단시간 충전이 가능하다.
카메라형 1만mAh 제품은 감성적이고 팬시한 캐릭터 아이템을 선호하는 알파 세대를 겨냥해 소형 디지털카메라를 표방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상으로 제작됐다.
이메이션은 신규 보조배터리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브랜드관에서 라이브 방송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9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방송 참여 시 5만 원 상당의 이메이션 패키지 상품과 주유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키 안 신을래" 돌변하더니…'카리나 신발'도 초비상
- "모닝보다 천만원이나 더 싸네"…초저가 중국車 공습에 '비상' [원자재 이슈탐구]
- 팀장-팀원 단둘이 회의실서 자주 보이더니…깜짝 변화 [김대영의 노무스쿨]
- "이번엔 제발 당첨됐으면"…'10억 로또' 역대급 기회 온다
- "뉴욕 대신 서울 가길 잘했다"...서울, 아시아 미술 중심에
- "이제 잠 좀 편히 자나 했더니"…폭염 뺨치는 '최악 빌런' 온다
- '국민차' 쏘렌토까지 제쳤다…불티나게 팔린 '가성비 車' [최수진의 나우앤카]
- "이와중에 이재명세라니" 부글부글…개미들 결국 터졌다 [최만수의 스톡네비게이션]
- 사람 몸에 '돼지 피' 넣으면 어떻게 될까…연구 결과 '깜짝'
- "살아갈 시간 길지 않아"…장근석, 암투병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