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입출금 하면 현금·쿠폰 들어오는 통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케이뱅크는 입출금만 해도 현금 또는 쿠폰을 제공하는 '입출금 리워드 서비스'가 탑재된 새 입출금통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입출금통장 3.0'은 입출금통장에서 입금이나 출금거래, 자동이체 출금, 파킹통장(플러스박스 더하기) 거래를 할 때마다 즉시 현금(블루카드) 또는 체크카드 캐시백 쿠폰(골든카드)이 담긴 리워드 카드를 제공한다.
리워드카드는 거래 종류에 따라, 입출금 및 플러스박스 더하기는 하루 5회까지, 자동납부는 월 2회까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케이뱅크는 입출금만 해도 현금 또는 쿠폰을 제공하는 ‘입출금 리워드 서비스’가 탑재된 새 입출금통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입출금통장 3.0’은 입출금통장에서 입금이나 출금거래, 자동이체 출금, 파킹통장(플러스박스 더하기) 거래를 할 때마다 즉시 현금(블루카드) 또는 체크카드 캐시백 쿠폰(골든카드)이 담긴 리워드 카드를 제공한다. 이 카드에는 최대 1천원 현금 또는 최대 1만원 캐시백 쿠폰이 들어있다. 리워드카드는 거래 종류에 따라, 입출금 및 플러스박스 더하기는 하루 5회까지, 자동납부는 월 2회까지 제공한다. 한 달 동안 최대 152개 리워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리워드 카드를 받은 다음날까지 오픈해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매일 발생하는 입출금 등 고객의 거래 자체가 곧 혜택이 되는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금리 그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지난해 8월에 선보인, 수시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장점을 반영해 높은 금리를 제공한 ‘입출금통장 2.0’를 뛰어넘어 입출금통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입출금통장 3.0’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조계완 선임기자 kyewan@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단독] 골든타임 놓친 응급환자 8000명…1년 새 40% 늘었다
- 북 오물풍선 기폭장치 터져 또 화재…제약회사 창고 불타
- 윤, 한동훈 쪽은 쏙 빼고 관저 만찬…앙금 여전
- “차관님 정도는 스스로”…오세훈, 박민수 복지차관 사퇴 촉구
- 문 전 대통령 만난 이재명 “지지자 참칭한 평산시위, 도움 안 돼”
- 강남대로 뒤덮은 거대 황새들…“미래가 아닌 지금, 변해야 할 때”
- 민주당 “국민 속여 ‘친일외교’ 앞장선 외교부 장관 공수처 고발”
- 수심위 ‘김건희 명품백’ 무혐의, 여론의 ‘수심’까지 덮진 못한다 [9월9일 뉴스뷰리핑]
- [단독] 안마원 운영 5년 만에 ‘부정수급’ 낙인…시각장애인 결국 숨져
- 수시 접수 시작하는데 “25·26년 증원 백지화”...의-정 협의 ‘막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