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가족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챌린지' 참여 가정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챌린지' 행사에 참여할 96가정을 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행사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2회씩 진행된다.
전승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본부장은 "많은 아이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가 주관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파티시에 챌린지’ 행사에 참여할 96가정을 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파티시에는 쿠키나 케이크 같은 제과제빵류를 만드는 제과사를 말한다. ‘브레드 이발소’ 등 관련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따라 많은 어린이가 장래 희망으로 꿈꾸는 직업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직접 마카롱, 초코과자 등을 만들어 파티시에 직업을 체험하고 부모님과 가족 캐릭터 케이크를 만들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
행사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2회씩 진행된다. 초·중학생 자녀를 둔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전승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본부장은 “많은 아이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피 화상에 고름까지 차'…'나는 솔로', 땡볕 촬영 속 출연자 학대 논란
- 생활고 이유로…2살 아기, 우유에 물 타먹이고 예방접종 20차례 패싱한 20대 부부
- '샤인머스캣만 내렸어요'…만원짜리 오이에 울상된 시민들
- 차 4대 들이받은 20대男, 음주 측정 거부…경찰 폭행도
- '누나는 내 이상형 아냐'… 직장인 5명 중 1명 '성희롱 경험'
- '아이폰16 프로 기본용량 256GB부터…잠망경 렌즈도 탑재'
- '삼성전자도 성심당에 반했네'…'튀김소보로'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선봬
- '그렇게 됐네요' 김민아, 이혼 5년 만에 밝힌 심경…'아무렇지 않게 말하기는'
- '재산 1조7000억'…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 '갑질 폭로하겠다' 협박한 신현준 전 매니저, 실형 선고 후 '행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