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 대통령 평산책방 난동 20대 현행범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책방지기로 활동 중인 책방에 찾아와 난동을 부린 20대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남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7시쯤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평산책방에서 A(20대) 씨가 책방 종업원 B(여·40대) 씨를 폭행한 혐의(상해)로 현장에서 검거됐다.
A 씨는 이날 책방 영업이 끝난 후 뒷정리를 위해 남아 있던 B 씨가 나가 달라고 하자 책방 마당에서 B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마을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검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책방 종업원 팔 다쳐 입원 치료 중
양산=박영수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이 책방지기로 활동 중인 책방에 찾아와 난동을 부린 20대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남 양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7시쯤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평산책방에서 A(20대) 씨가 책방 종업원 B(여·40대) 씨를 폭행한 혐의(상해)로 현장에서 검거됐다. A 씨는 이날 책방 영업이 끝난 후 뒷정리를 위해 남아 있던 B 씨가 나가 달라고 하자 책방 마당에서 B 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마을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검거됐다. 조사결과 A 씨는 이날 주거지인 경기도에서 양산까지 왔으며 지난 2021년 정신병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가 횡설수설해 CCTV 분석 등을 통해 정확한 이동 동선과 폭행 과정 등을 수사하고 있다. 종업원 B 씨는 팔을 다쳐 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이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접는데 이렇게 얇다니”…삼성 베끼기 급급했던 中, 아이폰과 ‘맞다이’
- ‘빚 190억’ 임채무 “재혼 후 빚더미…놀이공원 화장실서 노숙”
- 교장선생님의 댄스, 유쾌한 섹시인가 저속한 음란인가… 강등 처분에 미국 내 논란
- “남자를 만나든” 말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40대…사망한 줄 알았던 동거녀 의식 돌아오자 한
- 고교생인척 12세女와 성관계 후 성병까지 옮긴 20대
- “아빠 저사람 쉬했어?” 보는 사람이 더 민망해진 ‘벤츠 방뇨 남성’ (영상)
- [속보]대통령실 “내년 증원 백지화 불가…2026년부턴 무슨 안이든 논의 가능”
- 문재인, “민주당, 재집권 준비해야”…윤석열 향해 “준비 안 된 대통령 집권해 혼란”
- 탁현민 “누군가 나의 대통령 물어뜯으면 나도 물어…”
- 마사지 받다 “성매매” 은밀히 제안…업주 퇴짜 놓자 머리채 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