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밸류 재평가 필요”…실리콘투, 4%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뷰티 성장을 주도하는 유통사로서 재평가가 필요하단 분석에 실리콘투가 9일 강세다.
엠피닥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6분 현재 실리콘투(257720)는 전 거래일 대비 4.57% 오른 4만 1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이날 "K-뷰티 산업의 월별 수출 실적만으로 실리콘투의 실적을 논하기에는 시기상조"라며 "글로벌 K-뷰티 성장을 주도하는 유통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는 만큼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K-뷰티 성장을 주도하는 유통사로서 재평가가 필요하단 분석에 실리콘투가 9일 강세다.
엠피닥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6분 현재 실리콘투(257720)는 전 거래일 대비 4.57% 오른 4만 1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승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이날 “K-뷰티 산업의 월별 수출 실적만으로 실리콘투의 실적을 논하기에는 시기상조”라며 “글로벌 K-뷰티 성장을 주도하는 유통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는 만큼 밸류에이션 재평가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엽떡을 9000원에 무료 배달" 배민·쿠팡도 긴장…'노크' 써보니
- '월드스타'가 망친 오페라 '토스카'…세종문화회관 "강력 항의"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늘부터 대입 수시모집…“9장의 원서 놓고 선택을”
- ‘야유와 굴욕’ 겪은 홍명보호, 오만전 준비... “비난은 감독에게만”
- 결혼 앞둔 여친 무참히 살해…“왜 화가 났나요?” 묻자 한 말[그해 오늘]
- '반포 디에이치'보다 공사비 커진 '대조 힐스테이트'…무슨 일이
- 양용은, 연장전서 ‘골프 전설’ 랑거 꺾고 PGA 챔피언스투어 첫 우승
- 박지영, 시즌 첫 상금 10억원 돌파..작년보다 2주 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