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영유아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모두 공감하며 즐겁게 읽을 수 있는 2~4세 영유아 생활 동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전집이 아이에게는 자신의 경험과 비슷한 이야기를, 부모에게는 힘든 육아 속에서 위로가 되는 따뜻한 메시지를 건네는 동화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 감수 거쳐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또 키즈 카페 및 어린이 전용 공연장에서 지켜야 할 예절, 영상물 시청 등 새로운 실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유아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두비의 즐거운 생활’은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자신과 동일시할 수 있는 존재로 자체 제작 캐릭터 ‘두비’를 내세웠다. 두비(DoBe)는 동화의 주인공이자 생활 습관 형성 도우미 캐릭터로 이름에 무엇이든 할 수 있고(Do), 될 수 있는 존재(Be)라는 의미가 담겼다.
전집은 △본책(30권) △별책(1권) △북시네마(30편) △세이펜 지원 동화 음원(30편) 및 동요 음원(10편)으로 구성된다.
교원 빨간펜은 전집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유아 생활습관 꾸러미 3종 △샘플 전집 2종 등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모두 공감하며 즐겁게 읽을 수 있는 2~4세 영유아 생활 동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전집이 아이에게는 자신의 경험과 비슷한 이야기를, 부모에게는 힘든 육아 속에서 위로가 되는 따뜻한 메시지를 건네는 동화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엽떡을 9000원에 무료 배달" 배민·쿠팡도 긴장…'노크' 써보니
- '월드스타'가 망친 오페라 '토스카'…세종문화회관 "강력 항의"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늘부터 대입 수시모집…“9장의 원서 놓고 선택을”
- ‘야유와 굴욕’ 겪은 홍명보호, 오만전 준비... “비난은 감독에게만”
- 결혼 앞둔 여친 무참히 살해…“왜 화가 났나요?” 묻자 한 말[그해 오늘]
- '반포 디에이치'보다 공사비 커진 '대조 힐스테이트'…무슨 일이
- 양용은, 연장전서 ‘골프 전설’ 랑거 꺾고 PGA 챔피언스투어 첫 우승
- 박지영, 시즌 첫 상금 10억원 돌파..작년보다 2주 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