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서 무료 영화상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표그룹이 서울 은평구에서 열린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에서 은평구 내 아동을 대상으로 맞춤형 영화 상영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은 이달 6일과 9일 총 4회에 걸쳐 롯데시네마 은평점에서 지역 내 아동 4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상영회를 진행했다.
은평구 관내 어린이집 7곳을 다니는 아이들이 영화관을 찾아 영화를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표그룹이 서울 은평구에서 열린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에서 은평구 내 아동을 대상으로 맞춤형 영화 상영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은 이달 6일과 9일 총 4회에 걸쳐 롯데시네마 은평점에서 지역 내 아동 4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상영회를 진행했다. 은평구 관내 어린이집 7곳을 다니는 아이들이 영화관을 찾아 영화를 관람했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 어린이 영화를 상영하는 문화 축제로 삼표그룹이 올해 조직위원회에 1000만 원을 지원했다. 한 어린이집 교사는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영화관 나들이를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다”고 전했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고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를 비롯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을 위한 지원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덕연 기자 grav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이유로…2살 아기, 우유에 물 타먹이고 예방접종 20차례 패싱한 20대 부부
- '샤인머스캣만 내렸어요'…만원짜리 오이에 울상된 시민들
- 차 4대 들이받은 20대男, 음주 측정 거부…경찰 폭행도
- '누나는 내 이상형 아냐'… 직장인 5명 중 1명 '성희롱 경험'
- '아이폰16 프로 기본용량 256GB부터…잠망경 렌즈도 탑재'
- '삼성전자도 성심당에 반했네'…'튀김소보로'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선봬
- '그렇게 됐네요' 김민아, 이혼 5년 만에 밝힌 심경…'아무렇지 않게 말하기는'
- '재산 1조7000억'…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 '갑질 폭로하겠다' 협박한 신현준 전 매니저, 실형 선고 후 '행방불명'
- '뼈까지 녹인다' 우크라, 러 진지에 '시뻘건 쇳물' 쏟아붓는 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