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호치민시 대학병원과 '베트남 카데바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엘앤케이바이오와 호치민시 대학병원, 엘앤케이바이오의 베트남 대리점 안파 테크(AnphaTech)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숍은 척추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열렸다.
특히 이번 카데바 워크숍은 엘앤케이바이오의 높이확장형 제품인 엑셀픽스-XT와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에 함께 사용하는 패스락-L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사용법과 이론, 수술 전후 효과 등을 교육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7일 베트남 호치민시 대학병원에서 '2024 베트남 카데바 워크숍(2024 Cadaver Workshop HCMC University Hospital)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엘앤케이바이오와 호치민시 대학병원, 엘앤케이바이오의 베트남 대리점 안파 테크(AnphaTech)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숍은 척추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열렸다. 베트남 의료진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카데바 워크숍은 엘앤케이바이오의 높이확장형 제품인 엑셀픽스-XT와 높이확장형 케이지를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에 함께 사용하는 패스락-L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사용법과 이론, 수술 전후 효과 등을 교육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을 제공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엘앤케이바이오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과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전수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개발해 국내외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안전한 수술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며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선두 기업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키워 미국, 동남아시아 를 비롯해 남미, 중국 등 새로운 지역 기반을 구축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엘앤케이바이오는 이번 카데바 워크샵과 지난 5월 회사 주최로 개최된 국제척추심포지엄을 통해 동남아 전역에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심포지엄에 참여한 모든 베트남 병원에 회사 제품을 등록하기 위해 정부 입찰에 참여했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예상하고 있다. 이어 올해 동남아 여러 국가에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주제로 한 카데바 워크샵과 심포지엄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