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그룹, 2024 하반기 신입 공채…29일까지 온라인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그룹이 오는 29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2024년 공개채용 '너를 믿고 지원해'에는 HL홀딩스·HL만도·HL클레무브·HL디앤아이한라 등 핵심 계열사가 전부 참여했다.
취업 준비생, 신입생 등 참여 대상을 위해 HL그룹 재직 동문들이 직접 모교를 찾아간다.
상세 모집 요강은 HL그룹 공식 채용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HL그룹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각 사 채용 담당자의 생생한 정보를 만나 볼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HL그룹이 오는 29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2024년 공개채용 ‘너를 믿고 지원해’에는 HL홀딩스·HL만도·HL클레무브·HL디앤아이한라 등 핵심 계열사가 전부 참여했다.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HL그룹은 광고 ‘나를 믿다’와 연계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HL캠퍼스 리크루팅’은 현장 방문 직무 상담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생, 신입생 등 참여 대상을 위해 HL그룹 재직 동문들이 직접 모교를 찾아간다.
상세 모집 요강은 HL그룹 공식 채용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HL그룹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각 사 채용 담당자의 생생한 정보를 만나 볼 수도 있다.
HL그룹 각 계열사는 핵심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지주사 사업부문을 담당하는 HL홀딩스는 모빌리티·물류 분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HL만도 및 HL클레무브는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SDV) 중심 첨단 기술 분야 인재에 집중해 채용한다. 또 HL디앤아이한라는 건설 분야 전반 다양한 직무 ‘브레인’을 적극 유치할 방침이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아파트 사는 '일본도' 가족은 평소대로"...유족, 신상공개 촉구
- "우리 아들이 딥페이크 성범죄자? 관심 없어요"...시험이 먼저?
- 득표율 95% '압도적'…푸틴도 한수 접을 78세 대통령
- 투심도 잡은 흥행핑…'하츄핑' 100만 눈앞 상한가[특징주]
- 이봉원 "짬뽕집으로 열심히 벌지만 박미선에 안돼…아내가 생활비 부담"
- 오세훈 넣고 김영권 빼고?…홍명보 감독, 오만전 앞두고 ‘변화 예고’
- "여기가 5만원 더 싸" 추석 차례상 비용 아끼려면
- 한달 전기료 30만원 넘었다?…'역대급 폭염' 청구서 보니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지진희 "1주일 용돈 5만원, 화 낸 후 2만원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