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조현일 경산시장, 군부대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일 경산시장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회장 최재림)는 지난 6일 추석을 맞아 하양읍에 소재한 하양 201 신속대응여단을 방문해 국군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는 이날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복지 증진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원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할아버지, 할머니가 손수 적은 위문 편지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조현일 경산시장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회장 최재림)는 지난 6일 추석을 맞아 하양읍에 소재한 하양 201 신속대응여단을 방문해 국군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는 이날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복지 증진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00만원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국토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할아버지, 할머니가 손수 적은 위문 편지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최재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은 “국가 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는 하양 201 신속대응여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이 작은 정성이 국가 보훈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난 8월 을지훈련을 진행하면서 평소 국군 장병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나 많은 노고를 하는지 생각해볼 수 있었다”며 “늘 국가를 위해 애쓰는 군 관계자와 장병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곳 경산을 제2의 고향이라 생각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는 1981년 5월 19일 설립되어 읍면동 경로당 지도자 육성, 취업지원센터 운영, 노인교육시설 운영 등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건강, 여가, 교육, 복지를 아우르는 현장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근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을 방문해 소통 간담회를 가지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양권이라도"…더 뜨거워진 '분양·입주권'
- 허웅 '전 연인 성폭행' 피고소 사건…경찰 '무혐의' 처분
- "임신 중 생선 꼭 섭취해야…아이 자폐증 위험 20% 낮춰"
- 은행원이라서?…'신혼대출' 요구한 '예비 시부모' [결혼과 이혼]
- 정해인, 44억에 매입한 청담동 빌라…6년 만에 28억 '껑충'
- 식당서 20만원짜리 '벤츠 우산' 잘못 가져간 60대…헌재 판단은
- 추석 명절 사이버사기 주의보…"모르는 URL·번호 누르지 마세요"
- 50㎏ 운동기구 발판이 얼굴을 '퍽'…뇌진탕 진단에도 헬스장 "회원 잘못"
- 잠잠하다 싶으면 또…여야, 본회의장 '딴짓' 삼매경
- 의협 "의대 증원 백지화하고, 2027년부터 논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