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정리수납활동 동아리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지난 6일 포항 덕산동 일원에서 2024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의 일환으로 정리수납활동 동아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리수납 봉사활동은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동아리 활동을 통한 봉사활동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지난 6일 포항 덕산동 일원에서 2024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의 일환으로 정리수납활동 동아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리수납 봉사활동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선린대학교 학생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불필요한 물건은 최소화하고 공간을 넓게 사용하여 편리한 생활을 추구할 수 있도록 정리 수납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진형 학사과정 부회장은 "학생 물건을 분류하는 과정에 참여하면서 물건 위치와 수납 정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다"며 "이론으로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적용해봄으로써 교육 효과는 더욱 증대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정리수납 봉사활동은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동아리 활동을 통한 봉사활동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양권이라도"…더 뜨거워진 '분양·입주권'
- 허웅 '전 연인 성폭행' 피고소 사건…경찰 '무혐의' 처분
- "임신 중 생선 꼭 섭취해야…아이 자폐증 위험 20% 낮춰"
- 은행원이라서?…'신혼대출' 요구한 '예비 시부모' [결혼과 이혼]
- 정해인, 44억에 매입한 청담동 빌라…6년 만에 28억 '껑충'
- 식당서 20만원짜리 '벤츠 우산' 잘못 가져간 60대…헌재 판단은
- 추석 명절 사이버사기 주의보…"모르는 URL·번호 누르지 마세요"
- 50㎏ 운동기구 발판이 얼굴을 '퍽'…뇌진탕 진단에도 헬스장 "회원 잘못"
- 잠잠하다 싶으면 또…여야, 본회의장 '딴짓' 삼매경
- 의협 "의대 증원 백지화하고, 2027년부터 논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