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플레이브 팬 콘서트 ‘Hello Asterum! Encore’ 라이브뷰잉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의 팬 콘서트 'Hello, Asterum! ENCORE(헬로, 아스테룸! 앙코르)'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버츄얼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쓴 플레이브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이 극장에 모여 함께 환호하며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 홀로그램 포토카드와 라이브뷰잉용 티켓 이벤트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의 팬 콘서트 ‘Hello, Asterum! ENCORE(헬로, 아스테룸! 앙코르)’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10월 5일(토), 6일(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팬 콘서트 ‘Hello, Asterum! ENCORE’ 공연 중 6일(일) 마지막 공연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전국 34곳에서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 개최된 ‘Hello, Asterum!’의 앙코르 버전 공연이다. 플레이브는 첫 단독 콘서트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가창력이 어우러진 풍성한 셋리스트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이벤트와 VCR 영상까지 준비하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로지 버츄얼 아이돌만이 선보일 수 있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콘텐츠를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었으며 이에 화답하듯 팬들은 뜨거운 환호와 함성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기존 셋리스트에 없던 무대들이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브 앙코르 팬 콘서트는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라이브 뷰잉 또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시네마는 공연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대형 스크린,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공연을 직접 보지 못하는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콘서트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극장 특전으로 ▲홀로그램 빅 포토카드, ▲홀로그램 라이브뷰잉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플레이브 팬 콘서트 라이브뷰잉 티켓 예매는 9월 11일(수)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버츄얼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를 쓴 플레이브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이 극장에 모여 함께 환호하며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년 멜론 TOP100 1위에 오른 최초의 남자 아이돌 그룹인 플레이브는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ASTERUM : 134-1’로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등극하며 K팝의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또한 발매한 음원들의 누적 스트리밍이 10억을 달성하며 멜론의 전당 ‘빌리언스 클럽’에 역대 최단 기록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8월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으로 또 한 번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5000만원 아끼려다 40억 아파트 날렸다”…대체 무슨 일?
- [영상] 50㎏ 운동기구 얼굴로 '쾅' 뇌진탕…헬스장 "회원 잘못"
- ‘먹방’하다 체중 171㎏ 된 400만 유튜버…7개월 만에 ‘깜짝’ 등장, 무슨 일이?
- “이건 너무 심했다” 1위→꼴찌 추락… 발칵 뒤집힌 ‘엔터 명가’ 결국
- 허웅, ‘前연인 성폭력’ 고소 당했지만…경찰, ‘무혐의’ 처분
- “100만원 넘는 아이폰 왜 써요?” 반값 삼성폰…이 정도일 줄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몸무게 80kg 넘어…"그래도 가장 예뻐"
- “제대로 선 넘었다” 괴물급 연예인 ‘사고칠라’…속타는 삼성
- 하지원, 완판 작가 됐다…첫 출품 '키아프 2024' 성공적 데뷔
- “아줌마, XXX 찢어져” 애가 오줌쌌는데…아이父 철면피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