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16년차 무속인 등장에 궁금증 大폭발(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크 바이커'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10일 저녁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핑크빛처럼 화려한 인생을 즐기고 싶어하는 '핑크 홀릭' 의뢰인이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의상부터 손톱까지 온통 핑크색으로 물들인 의뢰인이 등장하자 이찬원은 "역대 의뢰인들 통틀어서 가장 화려한 소금쟁이가 아닐까 싶다"라며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크 바이커’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10일 저녁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핑크빛처럼 화려한 인생을 즐기고 싶어하는 ‘핑크 홀릭’ 의뢰인이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의상부터 손톱까지 온통 핑크색으로 물들인 의뢰인이 등장하자 이찬원은 “역대 의뢰인들 통틀어서 가장 화려한 소금쟁이가 아닐까 싶다”라며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특히 핑크색 바이크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의뢰인의 남다른 일상이 공개되자 짠벤져스 MC들은 의뢰인의 직업을 두고 “프로 바이커일 것”, “오토바이 관련 종사자 같다”라는 등 다양한 추측을 쏟아냈다.
여기에 의뢰인이 3년간 오토바이에 쓴 돈만 5천만 원이 넘는다는 말을 들은 이찬원은 “차 값이네”라면서 화려한 핑크빛 복장만큼이나 돈이 많이 드는 고가의 취미 플렉스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이처럼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뿜어낸 의뢰인이 16년 차 무속인으로 밝혀지자 양세형은 “어쩐지 기운이 있다 싶었다”, 이찬원 “궁금한 거 물어봐야겠네요”라고 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의뢰인의 소비 행태를 지켜본 MC들은 “진짜 많이 들어간다”면서 놀랐다고 해 본 방송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찬원, ‘달링’ 황윤성과 유쾌한 우정 플러팅 (편스토랑)
- 이찬원, 이상형 공개…절친 황윤성이 추천한 직업군은?(편스토랑)
- 김니나, 하루 아침에 전 재산 잃은 사연 공개…이찬원 "무섭다"(소금쟁이)
- '하이엔드' 이찬원, 11세 어린이 취미 듣고 깜짝 놀란 이유
- "빚 2억, 집 잃었다"…이찬원, 전세사기 피해 사연 극대노(소금쟁이)
- “새벽에 전화하지 마” 이찬원, 김기태와 남다른 친분 과시 (불후의 명곡)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