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박스오피스 ‘에이리언’ 1위…‘베테랑 2’ 예매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SF 공포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갔습니다.
오늘(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자료를 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주말 사흘간 11만 9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 4일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첫 주말 관객이 4만 9천여 명으로 6위에 머물렀습니다.
1,34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베테랑'의 속편인 이 영화는 추석 연휴 기간 개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SF 공포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갔습니다.
오늘(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자료를 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주말 사흘간 11만 9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달 14일 개봉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 수는 183만 2천여 명으로 늘었습니다.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사육사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안녕, 할부지’는 8만 8천여 명이 관람해 2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파일럿’이 7만여 명, 일본 애니메이션 ‘룩백’이 4만 9천여 명의 관객을 모으며 그 뒤를 이었습니다.
지난 4일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첫 주말 관객이 4만 9천여 명으로 6위에 머물렀습니다.
오늘 오전 예매율은 13일 개봉하는 황정민·정해인 주연의 액션 영화 ‘베테랑 2’가 65.3%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여야, ‘협의체’ 실무 협상 시작…“추석 전 개시 목표”
- 서울 성수역 교각서 콘크리트 조각 인도로 떨어져…카누 타다 저수지 빠진 남성 구조
- 미국서 잇단 총기 사건…해리스-트럼프 첫 토론 앞두고 쟁점화
- 고령화 앞서간 일본, 차근차근 ‘70살 은퇴 시대’로
- 공항 주차장 무료라는데…‘주차대란’ 벌어지나 [잇슈 키워드]
- “아이들도 보는데”…‘성소수자 앱’ 광고에 발칵 [잇슈 키워드]
- 웃통 벗고 옆차 다가오더니…“처음 봤어!” [잇슈 키워드]
- ‘표류’ 다이버 9명 전원 구조…금호타이어 6시간 가동 중단
- 북한도 ‘저출생’…“다자녀 가구에 평양 ‘뉴타운’ 주택”
- 기후변화에 ‘덩굴류’ 창궐…농촌은 제거 전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