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하이로닉, ‘동화약품의 주식 양수 소식’에 11%대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화약품이 하이로닉의 주식을 양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하이로닉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주식 양수도 계약이 그대로 진행되면 하이로닉의 최대 주주는 동화약품으로 변경된다.
이는 동화약품이 하이로닉의 주식을 양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동화약품은 이날 이진우 외 1명으로부터 하이로닉 주식 1397만 1431주를 1607억 1919만원에 양수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동화약품이 하이로닉의 주식을 양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하이로닉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주식 양수도 계약이 그대로 진행되면 하이로닉의 최대 주주는 동화약품으로 변경된다.
이는 동화약품이 하이로닉의 주식을 양수하기로 했다는 소식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동화약품은 이날 이진우 외 1명으로부터 하이로닉 주식 1397만 1431주를 1607억 1919만원에 양수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동화약품은 하이로닉 주식 양수 목적에 대해 “미용 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통한 신성장동력 확보”라고 설명했다. 양수 예정 일자는 오는 12월 13일이며, 양수 후 동화약품의 하이로닉 소유 지분 비율은 57.80%가 된다.
한편, 동화약품(000020)은 같은 시간 전 거래일 대비 190원(2.49%) 하락한 74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엽떡을 9000원에 무료 배달" 배민·쿠팡도 긴장…'노크' 써보니
- '월드스타'가 망친 오페라 '토스카'…세종문화회관 "강력 항의"
- "결혼 2주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 노래방서 붙잡히자 한 말이..."
- 산악회가 두고 간 박스 열어보니 '충격'…구청 "과태료 어렵다"
- 오늘부터 대입 수시모집…“9장의 원서 놓고 선택을”
- ‘야유와 굴욕’ 겪은 홍명보호, 오만전 준비... “비난은 감독에게만”
- 결혼 앞둔 여친 무참히 살해…“왜 화가 났나요?” 묻자 한 말[그해 오늘]
- '반포 디에이치'보다 공사비 커진 '대조 힐스테이트'…무슨 일이
- 양용은, 연장전서 ‘골프 전설’ 랑거 꺾고 PGA 챔피언스투어 첫 우승
- 박지영, 시즌 첫 상금 10억원 돌파..작년보다 2주 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