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북한이탈여성 심리 치유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가 경기남부 북한이탈여성 상담 및 심리치유센터에서 오는 20일까지 하반기 심리 치유 프로그램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에는 경기남부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여성 누구나 가족과 함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관계자는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돌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북한이탈여성과 그 가족의 정서 안정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5일 토요일 온·오프라인 교육 참여 가능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도가 경기남부 북한이탈여성 상담 및 심리치유센터에서 오는 20일까지 하반기 심리 치유 프로그램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에는 경기남부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여성 누구나 가족과 함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가족 팝아트 초상화 만들기 ▲컬러테라피(색채로 보는 나의 심리상태) ▲양성평등 교육 ▲부모 성교육 등으로 구성된다.
신청은 20일까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누리집(gg.go.kr/woman)을 통해 가능하고 강의에 활용할 초상화 도안 제작을 위해 참가자의 가족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도는 원거리 도민의 원활한 참여를 위해 다음 달 5일 토요일 온라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희망하는 경우 경기도여성비전센터에서 대면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여성비전센터(031-8008-8027)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관계자는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돌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북한이탈여성과 그 가족의 정서 안정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