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장기하, 19일 GV 확정…음악작업 비하인드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3일(금) 개봉 예정인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가수 장기하부터 박지선 교수, 장동선 박사 등 다양한 분야의 베테랑들과 릴레이 GV를 확정했다.
먼저 바로 오늘 9일, 메가박스 코엑스 Dolby Cinema관에서 진행되는 GV에는 뇌과학 베테랑 장동선 박사가 참석, 영화 상영 후 연출자 류승완 감독과 GV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베테랑2’가 뇌과학, 범죄심리,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베테랑들을 만난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먼저 바로 오늘 9일, 메가박스 코엑스 Dolby Cinema관에서 진행되는 GV에는 뇌과학 베테랑 장동선 박사가 참석, 영화 상영 후 연출자 류승완 감독과 GV를 진행한다. 영화 ‘베테랑2’를 뇌과학자의 입장에서 관람한 생생한 후기와 재치 있는 질문을 던지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이어 11일(수) CGV영등포 IMAX관에서 진행되는 범죄심리 베테랑 GV에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와 류승완 감독, 신입형사 ‘박선우’를 연기한 정해인이 참석한다. ‘베테랑2’의 시나리오와 캐릭터 구성을 자문했던 박지선 교수는 범죄심리학자의 관점에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질문으로 GV 시간을 알차게 꾸려 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19일(목) 메가박스 성수 Dolby Atmos관에서 진행되는 음악 베테랑 GV는 ‘베테랑2’의 음악 연출을 맡은 장기하 음악감독이 참석한다. 류승완 감독의 전작 ‘밀수’에 이어 두 번째 음악 연출을 맡은 장기하 음악감독은 이번 GV를 통해 ‘베테랑2’ 음악 작업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장동선 박사, 박지선 교수, 장기하 음악감독의 G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ENM Movie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CGV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장기하 음악감독 GV의 경우 9월 10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금)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엽떡을 9000원에 무료 배달" 배민·쿠팡도 긴장…'노크' 써보니
- '월드스타'가 망친 오페라 '토스카'…세종문화회관 "강력 항의"
- "까딱하면 좀비 상품에 손해 본다"…우후죽순 늘어난 ETF
- 백종원 더본코리아 ‘IPO 빅보이’ 될까…상장 기업 보니
- 오늘부터 대입 수시모집…“9장의 원서 놓고 선택을”
- ‘야유와 굴욕’ 겪은 홍명보호, 오만전 준비... “비난은 감독에게만”
- 결혼 앞둔 여친 무참히 살해…“왜 화가 났나요?” 묻자 한 말[그해 오늘]
- '반포 디에이치'보다 공사비 커진 '대조 힐스테이트'…무슨 일이
- 한국 '첫 1차 출시' 아이폰16 기대 크지만…가격 얼마나 오를까
- 루키 유현조, 생애 첫 우승을 메이저에서…‘신인상 굳히기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