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돼지 혀' 먹방 "역시 혀는 맛있어"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반기행'에서 그룹 핑클 멤버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돈설'(돼지 혀) 먹방을 선보였다.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262회에는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역할로 돌아온 옥주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옥주현은 근황을 묻는 말에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근위대장 오스카 역할을 맡아 공연 중에 있다"라고 답했다.
이후 옥주현은 오소리감투(돼지 위장)에 돼지 귀, 돈설(돼지 혀) 등 먹방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262회에는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역할로 돌아온 옥주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그가 MC 허영만과 함께 경기도 용인으로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옥주현은 근황을 묻는 말에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근위대장 오스카 역할을 맡아 공연 중에 있다"라고 답했다.
이후 옥주현은 오소리감투(돼지 위장)에 돼지 귀, 돈설(돼지 혀) 등 먹방을 펼쳤다. 그는 먹음직스럽게 맛본 뒤 "역시 혀는 맛있다"라며 웃어 보였다.
그러면서 옥주현은 "요리 좋아하고 잘한다. 최근에 패티킴 선생님이 저희 집에 오셨는데 생선요리 좋아한다고 하셔서 해드렸다. 너무 훌륭하다고 드시면서 극찬을 해주시더라. 내가 이렇게 다 먹을 줄 몰랐다고 하셨다"라고 자랑했다.
'백반기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실신 - 스타뉴스
- 모모랜드 주이, 복근+애플힙 뽐낸 비키니 '눈길' - 스타뉴스
- "정재용, 돈이 새는 관상..73세 돼야 아빠 노릇" - 스타뉴스
- 카라큘라, 쯔양에 5장 옥중편지 "협박 억울" 경악 - 스타뉴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남편 반응이.."이제는 집에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