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 펜트하우스' 이솔이, ♥박성광보다 더 연예인 같네…"초대받아 왔어요"

김지우 기자 2024. 9. 8.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솔이 SNS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핫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7일 이솔이의 개인 SNS 계정에는 한 패션 채널에서 촬영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열린 2025 S/S 서울패션위크의 패션쇼에 참석한 이솔이는 "안녕하세요. 이솔이입니다"라며 "오늘 이렇게 쇼에 초대받아 오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된다. 오늘 즐겁게 즐기다 가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솔이 SNS

영상 속 이솔이는 오프숄더 톱에 청바지로 힙한 패션을 선보였다. 완벽한 헤어, 메이크업까지 갖춘 이솔이는 연예인 같은 자태로 감탄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멘트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점점 더 예뻐지네요" "단발머리 찰떡" "아이돌인 줄 알았어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근무하던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20억대 고급 주택 '더 라움 펜트하우스'로 이사를 앞두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정연 역시 해당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