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9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경기도는 왼손 피아니스트 이훈씨와 방송인 김경란씨를 12월 창단 예정인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가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 산림청은 오는 27일 충남 태안에서 열리는 '안면도 숲길 걷기 행사' 참가자 230명을 12일 자정까지 모집한다.
산림청 누리집(forest.go.kr)과 숲나들e(foresttrip.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새달 6일까지 '창립 80주년 엠블럼·슬로건 국민 공모전'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경기도는 왼손 피아니스트 이훈씨와 방송인 김경란씨를 12월 창단 예정인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가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 산림청은 오는 27일 충남 태안에서 열리는 ‘안면도 숲길 걷기 행사' 참가자 230명을 12일 자정까지 모집한다. 산림청 누리집(forest.go.kr)과 숲나들e(foresttrip.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다양한 직종의 사업장에서 금연 환경을 조성하고자 2024년 노담(No+담배) 기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현재 근무 중인 임직원은 누구나 금연 문화 정착을 위한 아이디어를 30일까지 이메일(escsc0110@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새달 6일까지 ‘창립 80주년 엠블럼·슬로건 국민 공모전'을 연다. 참여 희망자는 협회 창립 80주년을 상징하면서 한국 제약·바이오 산업의 중요성과 지향점 등을 창의적으로 담은 엠블럼과 슬로건을 이메일(jb@kpbma.or.kr)로 제출하면 된다.
◇ 한국여성인권진흥원은 지난 6일 ‘여성폭력방지 청년협력단' 발대식을 열었다. 성매매 추방주간 및 여성폭력 추방주간 내 다양한 캠페인, 포럼, 기념식 등의 현장을 취재하고 이를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국민과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 현대백화점은 청각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숏무비 ‘온오프'의 제작을 후원했다고 8일 전했다.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제작한 온오프는 ‘귀의 날'인 9일 사랑의달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 카카오뱅크는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지원·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10억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다고 8일 전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문재인·이재명 “검찰 수사가 흉기, 정치보복 수단 돼…개탄”
- 지옥문 열렸다…문재인 겨눈 검찰의 칼, 퇴임 뒤 윤석열은 넘어갈까
- [영상] 침대-벽 사이 낀 환자…6시간 방치, 배 누르며 심폐소생
- 기시다, 한국 와서 ‘사과하지 않는 일본’ 쐐기…장단만 맞춘 윤정부
- 2200도 쇳물 뿌리는 ‘드래곤 드론’…우크라이나, 전장 투입
- [단독] 김건희 ‘명품백 국가 귀속해야’ 의견서 제출…소유권 포기
- 대통령실·관저 이전 불법도 ‘전 정부 탓’…청와대 강제개방 압박 잊었나
- 26살 미국인, 머리에 이스라엘 총탄 맞고 사망…팔 시위 중 피격
- 이재명-문재인 오늘 만난다…검찰 수사에 ‘명문 연대’ 가동
- “지금 바꿔야”…강남 한복판에 3만명 모였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