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지석진 80년대 아이돌 소환 패션에 “나랑 동년배 같아” 깜짝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지석진이 아이돌 패션을 선보였다.
9월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수유동 삼남매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를 필두로 수유동 속 숨겨진 행운을 찾는 '수유 캐치 럭키'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 등장한 지석진은 데님 조끼와 팬츠 셋업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지석진이 아이돌 패션을 선보였다.
9월 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수유동 삼남매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를 필두로 수유동 속 숨겨진 행운을 찾는 '수유 캐치 럭키'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 등장한 지석진은 데님 조끼와 팬츠 셋업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를 본 김종국은 "아이돌처럼 입었다"며 놀라워했고, 양세찬은 "전영록 형님"이라고 거들어 폭소를 안겼다. 이에 지석진은 "내가 존경하는 분"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양세찬은 "뻥 안 치고 나랑 동년배 같다. 너무 동안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석진이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큰소리 치자 유재석은 "형 저 말을 믿냐"며 의아해했고, 하하는 "진짜 맹세하고 세찬이가 우리 아빠 만났을 때 똑같이 얘기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
- “매우 건강합니다” 추성훈, 갑상선암 투병 고백 장근석과 훈훈한 투샷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숙 “5천만원 때문에 포기한 9억 아파트, 지금 40억” 씁쓸(최화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