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작사 작곡한 '히트송' 저작권료 1억씩 받았다" ('사당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RG 천명훈이 저작권료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세대 섹시 가수' 채연이 깜짝 등장해 '치어 여신' 박기량에게 군통령(군대+대통령)이 된 비법을 전한 가운데, 채연과 함께 동시대를 풍미했던 NRG 천명훈도 함께했다.
이날 채연 소유의 건물에서 루프탑 파티가 열린 가운데, 천명훈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이에 박기량은 천명훈에게 "히트곡들이 많지 않냐"며 저작권료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NRG 천명훈이 저작권료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세대 섹시 가수' 채연이 깜짝 등장해 '치어 여신' 박기량에게 군통령(군대+대통령)이 된 비법을 전한 가운데, 채연과 함께 동시대를 풍미했던 NRG 천명훈도 함께했다.
이날 채연 소유의 건물에서 루프탑 파티가 열린 가운데, 천명훈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이에 박기량은 천명훈에게 "히트곡들이 많지 않냐"며 저작권료를 언급했다.
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후렴구로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송'에 대해 "한창 때 한 1억 원씩 들어오긴 했다. '히트송' 작사, 작곡을 했다"고 자랑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채연과 천명훈은 지금까지 돈독한 우정을 쌓을 수 있었던 계기로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언급하며 "과거에는 녹화 시간만 12~14시간"이라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아♥권재관, 셋째 얻어..“남편이 애기 받아. 태몽 꾸신 분 혹시 애가 노랗든가요?”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휘성, 프로포폴·성형 논란→또 달라진 얼굴 “17kg 감량”
- 솔비 "도둑 들어 2억 피해..인생 완전히 달라졌다"(시방솔비)
- 김민종,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여친 공개 “서로 첫사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