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완판 작가 됐다…첫 출품 '키아프 2024' 성공적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하지원의 작품이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2024'에서 완판 되며 눈길을 끌었다.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한 '한국국제아트페어(2024 키아프)'에 참가한 일본 스노우갤러리는 블랙 캔버스에 소통을 표현한 하지원 작품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키아프(KIAF)에 조심스럽게 함께하게 되었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출품 사실을 알리며 작품 사진을 올렸다.
하지원의 작품의 KIAF 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 중인 하지원의 작품이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2024’에서 완판 되며 눈길을 끌었다.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한 '한국국제아트페어(2024 키아프)'에 참가한 일본 스노우갤러리는 블랙 캔버스에 소통을 표현한 하지원 작품을 선보였다.
하지원의 이번 작품은 한 개인의 삶을 넘어 우리가 모두 겪는 혼란을 공존의 시각으로 재정의한 것으로 누군가와의 공존 이전, 가장 근본적인 자신과의 공존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강렬한 블랙 컨버스에 과감한 색과 터치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국내외 컬렉터들의 선택을 받았다.
하지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키아프(KIAF)에 조심스럽게 함께하게 되었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출품 사실을 알리며 작품 사진을 올렸다.
하지원은 지난 5월 서울 중구 KG타워 갤러리선에서 초대 개인전 '핑크 드로잉: 코이그지스턴스 공존'(Pink Drawing : Coexistence 공존)을 여는 등 작가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원의 작품의 KIAF 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가 활동에 대해 “연기와는 또 다른 내면의 표출”이라고 언급한 하지원의 출품작은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 이혼설' 황재균, 헌팅포차서 새벽 6시까지 술자리
-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 이미 5년전 파경
- “제대로 선 넘었다” 괴물급 연예인 ‘사고칠라’…속타는 삼성
- 손흥민, ‘홍명보 야유’ 사태 속 “염치 없지만 응원과 사랑 부탁”
- “이건 진짜 미쳤다” 100% 망할줄 알았는데…입소문에 ‘술렁’
- ‘쯔양 협박’ 구제역 측, 첫 재판서 혐의 전면부인…“언론이 범죄 인정된 것처럼 보도”
- “아줌마, XXX 찢어져” 애가 오줌쌌는데…아이父 철면피 사과문 ‘논란’
- "제니 아버지가 책냈다" 소문에 소속사 "허위 사실, 법적 조치할 것" 강력 경고
- “아이가 다쳐도 화내지 않겠다”…학부모들에 ‘갑질 거부’ 선서 강요, 中유치원 ‘논란’[차
- “삶의 시간, 별로 없구나”…장근석, 암투병 후 달라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