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씨엘·퍼렐 윌리엄스과 녹음실에? 신곡 기대감 UP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투애니원 씨엘, 팝가수 퍼렐 윌리엄스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씨엘, 퍼렐 윌리암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지드래곤과 씨엘은 각각 빅뱅과 투애니원으로 YG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씨엘은 투애니원 재결합으로, 지드래곤은 하반기 가수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이들이 녹음실에서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곡 작업을 함께 하는 것이 아니냐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투애니원 씨엘, 팝가수 퍼렐 윌리엄스와의 만남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씨엘, 퍼렐 윌리암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세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드래곤과 씨엘은 각각 빅뱅과 투애니원으로 YG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씨엘은 투애니원 재결합으로, 지드래곤은 하반기 가수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이들이 녹음실에서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곡 작업을 함께 하는 것이 아니냐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태양의 단독 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 무대에 올라 대성과 함께 빅뱅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투애니원은 15주년을 기념에 10월 4∼6일 서울을 비롯해 11월 29∼30일과 12월 1일 일본 고베, 12월 13∼15일 도쿄에서도 콘서트를 연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주점, 알고보니 압구정 헌팅포차…더욱 거세진 ♥지연 이혼설
- 최지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볼캡 쓰고 대학생 변신 “30년 회귀했나?”
- 17년 전 남편과 사별…길해연, 가슴 아픈 모친상 비보
- ‘100억 시장 투입’ 이다해, 크롭탑 입고 ‘단단한 복근 자랑’ [★SNS]
- 사실 건강하지 않아…설인아, “잠 못자서 5년 간 수면제 의존” (무쇠소녀단)
- “폭죽이 관객 향해” 제천영화제 사고로 17명 부상…경찰 수사 본격화
- “숨어지냈다”샤이니 故종현 누나, 카메라 앞에 선 이유
- 한정수, 세상 떠난 여동생 향한 그리움 “뒷모습 잊을 수 없다”
- “내 남편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던 지연, 중대발표 할까…지연 생일 6월7일 이후 사이 나빠졌
- 안정환♥이혜원, 두 아이 엄마 맞아?…흰색 드레스로 뽐낸 우아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