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비주얼 전성기 미소년 시절 깜짝 “저작권료 1억씩 받기도”(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RG 출신 천명훈이 전성기 시절을 자랑했다.
이날 채연 소유의 건물에서 조촐한 루프탑 파티를 하며 천명훈이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
오랜만의 방송이라 멋을 부렸다는 천명훈은 히트곡이 많아 저작권료가 많이 들어오지 않냐는 질문에 "한창 때 한 1억 원씩 들어오긴 했다. '히트송' 작사, 작곡을 했다"고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NRG 활동 시절 사진, 천명훈은 지금과는 다른 미소년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NRG 출신 천명훈이 전성기 시절을 자랑했다.
9월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72회에서는 군부대 행사를 앞두고 박기량이 원조 군통령 채연을 만났다.
이날 채연 소유의 건물에서 조촐한 루프탑 파티를 하며 천명훈이 깜짝 손님으로 찾아왔다. 오랜만의 방송이라 멋을 부렸다는 천명훈은 히트곡이 많아 저작권료가 많이 들어오지 않냐는 질문에 "한창 때 한 1억 원씩 들어오긴 했다. '히트송' 작사, 작곡을 했다"고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채연은 "지금은 '명훈아'라고 하지만 NRG가 나한텐 되게 연예인이었다"고 말했다. 공개된 NRG 활동 시절 사진, 천명훈은 지금과는 다른 미소년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
- “매우 건강합니다” 추성훈, 갑상선암 투병 고백 장근석과 훈훈한 투샷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숙 “5천만원 때문에 포기한 9억 아파트, 지금 40억” 씁쓸(최화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