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당원의 힘’…국민의힘 포항시 남·울릉군 당협,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상휘 의원)는 7일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포항시 남구·울릉군 읍면동 협의회는 '함께하는 당원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민의힘의 명예를 드높이고 포항 지역 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상휘 의원)는 7일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포항시 남구에서 이상휘 의원과 시·도 의원 및 주요 당직자 300여 명이 참석해 가운데 성황리 진행됐다.
포항시 남구·울릉군 읍면동 협의회는 ‘함께하는 당원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민의힘의 명예를 드높이고 포항 지역 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된 김성진 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은 인사말에서“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해준 이상휘 당협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협의회가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협의회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협의회가 구심점이 되어 읍면동 별로 다양한 활동과 협의회 간 협력을 통해 지역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어렵고 힘든 취약계층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협의회로 꾸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휘 위원장은 축사에서 “무엇보다 읍면동 협의회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기에 그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면서 “낮은 자세로 주민들의 옆에서 그들의 삶의 애환과 고충을 듣고 해결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는 협의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저와 여러분들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지역 발전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면서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이 함께하는 당원의 힘을 보여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동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연회비 면제…육아부담 ZERO
- 울릉~포항 항로 여객선사 대저페리 울릉도 100만 관광시대 ‘견인’
- 울릉군, 재정 운용 효율성 강화…내년도 본예산 편성 위한 전직원 교육
- 대구보건대, 제13회 한일 공동 전국 대학 방사선학과 하계 학술대회 개최
- 청도군, 지역거점별 소통협력공간 주간 행사 개최
- 영주시, 차별화된 도시 환경 구축… 기존 도시 인프라 활용한 공간환경전략계획 수립 추진
- 임(林)과 함께 울진에서 즐거웠습니다…울진서 열린 한국임업후계자 전국대회 성료
- 달성군,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 한경선 대구국세청장, 신규직원 소통·공감 워크숍 개최
- 경북테크노파크, 시제품제작 지원 수혜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