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백아연, 출산 임박 근황 “유도분만 예정…5일 뒤에 만나”[★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31)이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밝혔다.
백아연은 8일 자신의 SNS에 "계단 오르기 열심히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용용이가 안 내려와서 결국 유도엔딩"이라며 유도분만 출산을 예고했다.
한편 백아연은 2011년 SBS 'K팝스타' 시즌1 톱3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백아연은 지난해 8월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이달 중 출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백아연(31)이 출산을 앞두고 근황을 밝혔다.
백아연은 8일 자신의 SNS에 “계단 오르기 열심히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용용이가 안 내려와서 결국 유도엔딩”이라며 유도분만 출산을 예고했다.
이어 “아직 엄마 뱃속에서 손가락 잼잼하면서 노는 게 좋은 거지? 5일 뒤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환하게 미소짓고 있는 백아연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초음파 영상도 공개했다.
한편 백아연은 2011년 SBS ‘K팝스타’ 시즌1 톱3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2012년 EP ‘아임 백(I’m Baek)‘으로 데뷔했으며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을 히트시켰다.
백아연은 지난해 8월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이달 중 출산할 예정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지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볼캡 쓰고 대학생 변신 “30년 회귀했나?”
- 17년 전 남편과 사별…길해연, 가슴 아픈 모친상 비보
- ‘100억 시장 투입’ 이다해, 크롭탑 입고 ‘단단한 복근 자랑’ [★SNS]
- 사실 건강하지 않아…설인아, “잠 못자서 5년 간 수면제 의존” (무쇠소녀단)
- “숨어지냈다”샤이니 故종현 누나, 카메라 앞에 선 이유
- “폭죽이 관객 향해” 제천영화제 사고로 17명 부상…경찰 수사 본격화
- 한정수, 세상 떠난 여동생 향한 그리움 “뒷모습 잊을 수 없다”
- “내 남편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던 지연, 중대발표 할까…지연 생일 6월7일 이후 사이 나빠졌
- 안정환♥이혜원, 두 아이 엄마 맞아?…흰색 드레스로 뽐낸 우아함 [★SNS]
- ‘몸치’ 송지효, 김종국 제치고 게임 에이스 등극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