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시스템, 美 슈퍼마이크로와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 전략적 제휴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용 컴퓨터 기업 여의시스템이 미국 슈퍼마이크로컴퓨터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여의시스템은 파트너십 체결로 슈퍼마이크로 주력 제품인 고성능 산업용 서버 제품을 국내에 공급한다.
성명기 여의시스템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여의시스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이 크게 강화됐다"면서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각종 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전사적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컴퓨터 기업 여의시스템이 미국 슈퍼마이크로컴퓨터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여의시스템은 파트너십 체결로 슈퍼마이크로 주력 제품인 고성능 산업용 서버 제품을 국내에 공급한다. 기존 주력사업인 사물인터넷(IoT), 임베디드·엣지 컴퓨팅 솔루션에 이어 국내 고성능 산업용 서버 시장에도 진출한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슈퍼마이크로는 세계 최대 규모 고성능·인공지능(AI) 서버, 저장장치 제조 업체다.
성명기 여의시스템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여의시스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이 크게 강화됐다”면서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각종 산업용 솔루션을 공급하는 데 전사적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 2024] 독일 전역에 스마트싱스 로드쇼
- 日 토요타·닛산 등 전기차 배터리에 9조원 투자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10월 조기 시행…BMS 무상 업데이트
- CCUS 시장 '점프업'..SK E&S 합병 시너지 본격화
- [IFA 2024] 국내 중견기업, 안마의자·음식물처리기로 유럽 시장 공략 시동
- 네이버, 투자 스타트업 중 절반은 AI…'옥석' 고르기 박차
- 구글, 생성 AI 콘텐츠 식별 기술 개발…딥페이크 피해 근절
- [IFA 2024] 1초 염색, 스마트 글래스 … 전시장서 주목받은 화제의 제품
- 최태원 SK 회장, 글로벌 경영환경 점검 회의…“나부터 앞장서 뛰겠다”
- 말라디 퀄컴 수석부사장 “온디바이스AI, 투자·전력 부담 해결의 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