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유튜브 도전 이유? “비호감 이미지 때문에”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9. 8.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 콘텐츠 '나르샷'이 첫 에피소드부터 거침없는 웃음을 전했다.
6일 공개된 '나르샷'에는 첫 게스트로 가수 이지혜가 출연했다.
한편 '나르샷'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게스트와 만나 거침없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는 노품격 솔직 화끈 음주 가무 토크쇼로 이날 이지혜 편을 시작으로 나르샤가 다양한 게스트들과 만나 만들어갈 특급 케미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웹 콘텐츠 ‘나르샷’이 첫 에피소드부터 거침없는 웃음을 전했다. 6일 공개된 ‘나르샷‘에는 첫 게스트로 가수 이지혜가 출연했다. 이지혜는 가수 및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개인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날 방송에서도 호스트 나르샤를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개인 채널을 5년간 운영해온 이지혜는 방송인 김나영의 채널을 보며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이지혜는 “채널을 보고 나도 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시작했다. 당시 비호감 이미지가 너무 강하다 보니 그 이미지를 깰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솔직한 이유를 전했다. 또한 다양한 커버곡을 업로드해온 이지혜는 “커버곡을 고를 때는 가수이다 보니 본분인 가수로서의 자신을 놓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라고 밝히면서 즉석에서 가창, 나르샤와 제작진을 감성에 젖어들게 하기도 했다.
한편 ’나르샷‘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게스트와 만나 거침없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는 노품격 솔직 화끈 음주 가무 토크쇼로 이날 이지혜 편을 시작으로 나르샤가 다양한 게스트들과 만나 만들어갈 특급 케미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나르샤, 웹 콘텐츠 ’나르샷‘ 통해 예능 호스트 도전. 사진=쿵 스튜디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몸짱’ 유세윤, 침대서 웃통 벗고 아내와 섹시 영통 (독박투어3) [TV종합]
- 주이 결별 방법 아찔하네 “여름 끝…안녕 잘가” [DA★]
- 어효인 “최준석, 고액 연봉 받으면서 부부관계 악화” (한이결)
- 채연, 건물주의 삶 근황…매입가 대비 2배 상승 (사당귀)
- 권은비, 살벌한 워터밤 여신…아귀 내장으로 촉감 놀이 (푹다행)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