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0일까지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은 오는 20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 객실승무원 지원자 접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대한항공은 여객사업 확대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1차 면접은 지난 채용과 마찬가지로 비대면 동영상 면접으로 진행된다.
최대 3분 이내로 지원자가 직접 동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제출받아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오는 20일까지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 객실승무원 지원자 접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모집 규모는 총 150여명이다. 이번 채용을 통해 대한항공은 여객사업 확대에 대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강화할 방침이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에 한해 교정시력 1.0 이상이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2024년 12월 입사 후 근무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공인 어학 성적표도 제출해야 한다. 어학 성적은 TOEIC 55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Intermediate Mid 1 이상 또는 OPIc Level Intermediate Mid 1 이상 자격소지자(2022년 10월 2일 이후 응시한 국내시험에 한함)여야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와 1차 면접, 2차 면접과 영어구술 시험, 3차면접, 건강검진 과 체력, 수영심사 순이다. 특히 1차 면접은 지난 채용과 마찬가지로 비대면 동영상 면접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이 보다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각자의 역량과 장점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최대 3분 이내로 지원자가 직접 동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제출받아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력시험 역시 지난 채용과 동일하게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체력인증으로 대체한다.양호연기자 hy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속 숨어만 지냈는데"…샤이니 종현 친누나, 처음 카메라 앞에 선 이유
- 초등생 손자에 흉기 휘두른 70대 할머니, 극단 선택 시도…도대체 왜?
- 입이 ‘쩍’ 벌어지는 MZ세대 ‘영리치 新세계’…‘나인원한남’ 소유주 봤더니
- 기시다 "尹대통령에 감사…한일관계 더욱 발전 힘써달라"
- `여자끼리 입맞춤`…강남대로 한복판에 동성애 광고, 민원폭발에 중단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