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정신 희미해져 오열했다" [한예슬i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아이라인 문신 제거술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라인 문신제거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한예슬은 "깨끗해지면 깨끗한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다. 많이들 '아이라인 없는 메이크업 해달라'고 하지 않나. 지겨울 수도 있으니까 다른 메이크업을 구상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라인 문신제거 비하인드에 대해 밝혔다.
이날 그는 "눈썹이나 아이라이너 타투 진짜 많이 하지 않나. 예전에 하신 분들은 절대 안 빠지는 색소가 너무 깊이 들어가고 입자가 크고 색깔도 세련되지 않는 것 때문에 제거를 많이 생각하고 계실 거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저도 90년대에 했었다. 몇번이나 예약하고 했는데 용기가 안 나더라. 최근에 화장품 광고 영상을 촬영했는데 깨끗한 느낌을 보여주고 싶더라. 청순하게 보이고 싶은데 문신 때문에 그럴 수가 없더라. 그래서 제거를 마음먹고 갔다"며 "딱 3초 했는데 너무 아프더라. 정신이 희미해지면서 손끝까지 저렸다. 온몸이 저렸다. 정신이 돌아올 때쯤 통증도 같이 돌아오면서 너무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원래 잘 안 우는데 눈물이 나더라. 진짜 엉엉거리면서 울었다. '안 한다'고 막 빌 정도였다. 2차를 하라고 하면 수면마취를 고려할 정도"라고 털어놨다.
한예슬은 "깨끗해지면 깨끗한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다. 많이들 '아이라인 없는 메이크업 해달라'고 하지 않나. 지겨울 수도 있으니까 다른 메이크업을 구상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는 "갑자기 무슨 시험 치르듯이 반짝 굶고 운동하고 그런 다음에 많이 멈추지 않나. 그러면 다시 예전 몸으로 돌아가려는 현상이 생긴다. 내가 투자하고 노력하는 만큼 변화가 없을 수는 없다. 그냥 소처럼 꾸준히 가면 된다"고 했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나 혼자 산다' 촬영 중 실신 - 스타뉴스
- 모모랜드 주이, 복근+애플힙 뽐낸 비키니 '눈길' - 스타뉴스
- "정재용, 돈이 새는 관상..73세 돼야 아빠 노릇" - 스타뉴스
- 카라큘라, 쯔양에 5장 옥중편지 "협박 억울" 경악 - 스타뉴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남편 반응이.."이제는 집에서" - 스타뉴스
- '최강야구' 스핀오프 뜬다..내년 티빙서 론칭 "리얼한 비시즌"[공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 스포티파이 K팝 최초·유일 大기록 행진..'짐메리카 파워' - 스타뉴스
- 뉴진스 아류? '아일릿 표절' 결국 법정으로..20억 소송 '빅뱅'[종합] - 스타뉴스
- '아일릿 표절 소송' 내년 1월 재판 확정..손해배상 금액만 20억원 - 스타뉴스
- '나혼자산다', 터질 게 터졌다.."음주 장면 미화" 방심위 법정제재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