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이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하나금융은 이달 7일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그룹의 대표 봉사단체인 '하나사랑봉사단'을 중심으로 그룹 임직원 및 가족 6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매년 명절이 되면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시행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이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하나금융은 이달 7일 명동사옥 대강당에서 그룹의 대표 봉사단체인 ‘하나사랑봉사단’을 중심으로 그룹 임직원 및 가족 6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금융은 매년 명절이 되면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시행해 왔다.
이날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쑥(초록색), 호박(노란색), 찹쌀(흰색) 등 전통 재료로 이루어진 3색 반죽의 깨송편을 빚었다. 하나금융은 이날 만든 송편 200상자와 복숭아, 포도, 사과, 자두 등 제철 과일이 담긴 행복 상자를 지역 아동보육시설에 전달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풍성한 추석 명절의 온기를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그룹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도 성심당에 반했네'…'튀김소보로'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선봬
- '아이폰16 프로 기본용량 256GB부터…잠망경 렌즈도 탑재'
- '그렇게 됐네요' 김민아, 이혼 5년 만에 밝힌 심경…'아무렇지 않게 말하기는'
- '재산 1조7000억'…美스타 셀레나 고메즈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 '갑질 폭로하겠다' 협박한 신현준 전 매니저, 실형 선고 후 '행방불명'
- '뼈까지 녹인다' 우크라, 러 진지에 '시뻘건 쇳물' 쏟아붓는 무기는
- '만취 역주행' 포르쉐에…암 투병 중이던 '두 아이 아빠' 배달기사 사망
- 사설탐정·친정 식구와 '남편과 불륜 의심' 여성 집 들어가 신체 촬영…법원 판결은?
- '성범죄 피소' 태일, 잠적했나…SNS 비공개→유튜브 영상 삭제
- [영상] 50㎏ 발판이 얼굴로 '쿵' 뇌진탕…헬스장은 '회원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