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유예림 기자 2024. 9. 8.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홀리데이 슈퍼 딜(Holiday Super Deal)' 행사를 진행한다.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브랜드별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점별 브랜드 혜택과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신세계 아울렛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추석 연휴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고객들이 야외 콘텐츠를 즐기는 모습./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홀리데이 슈퍼 딜(Holiday Super Deal)' 행사를 진행한다.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브랜드별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점포별로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콘텐츠를 준비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 가든에선 10월6일까지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와 팝업스토어를 연다. '컬러풀 랜드'라는 행사명에 따라 초대형 캐릭터 조형물과 조명으로 꾸며 테마파크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EAST 중앙 광장에서 풋볼 스탠다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24~25시즌 유럽 축구 리그 개막을 기념한 행사다. 토트넘, 맨시티, 아스널, 파리 생제르맹, 울버햄튼 등 인기 구단의 유니폼, 의류, 굿즈 등을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14일부터 29일까지 주말과 공휴일 센트럴 스퀘어에서 '더 모빌리티 페스타'를 연다. 브롬톤, 캐논데일, 버디, 메리다, 수퍼73, 아비아브, 스쿳앤라이드 등이 참여한다.

삼성·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점별로 안내 데스크를 방문하면 스피드메이트에서 쓸 수 있는 자동차 무료 정비 쿠폰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점별 브랜드 혜택과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신세계 아울렛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예림 기자 yesrim@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