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성심당 튀김소보로’ 입은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출시
생활경제부 2024. 9. 8. 12:36
삼성전자가 대전 성심당과 협업해 대표 메뉴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9일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4만 4000원.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갓 튀긴 바삭한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까지 생생하게 표현됐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케이스 내부는 빵 속의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됐다. 또한, 성심당의 마스코트 ‘곰식이’ 키링도 함께 제공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대전에 위치한 성심당 6개 매장과 삼성스토어 3개점에서 13일부터 전시된다.
삼성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제품과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를 결합한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3 프로 성심당 케이스 패키지’는 30만 9000원, ‘갤럭시 버즈3 성심당 케이스 패키지’는 21만 6000원.
한편, 성심당은 튀김소보로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케이스를 구매하고 게시글을 업로드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성심당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