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틴탑 민폐 탈퇴' 캡, 멤버 폭행까지…니엘 "맞아서 입술 찢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 니엘이 팀 활동 비화를 전했다.
6일 카라 박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2세대 아이돌 회동(카라 인피니트 틴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규리와 틴탑 니엘, 인피니트 이성종의 만남이 담겼다.
박규리는 "여자 그룹은 서로 마음이 안맞거나 하면 애매하게 안 풀고 지나가는 경우가 생겨서 마음에 남는다. 남자들은 어떤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틴탑 니엘이 팀 활동 비화를 전했다.
6일 카라 박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2세대 아이돌 회동(카라 인피니트 틴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규리와 틴탑 니엘, 인피니트 이성종의 만남이 담겼다. 2세대 아이돌로 비슷한 시기 데뷔해 활동했던 세 사람은 추억을 회상했다.
박규리는 "여자 그룹은 서로 마음이 안맞거나 하면 애매하게 안 풀고 지나가는 경우가 생겨서 마음에 남는다. 남자들은 어떤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성종은 "우리는 대놓고 얘기했다"고 답했고, 니엘은 "우리는 치고 박고 싸웠다. 욕도 하고 얼굴도 맞아서 꿰맨 상태로 (방송에) 나가기도 했다"고 말했다.
니엘은 "별거 아닌 걸로 다른 형과 싸움이 붙었다. 형이 드라이기로 발을 말리고 있었는데 내가 샤워를 하고 머리를 말리려고 드라이기를 가져갔다. 형이 기분이 나빠져서 싸움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동생이니까 리더 형이 일어나서 나를 때렸다. 빡 먹고 탁 넘어갔다. 그렇게 중재하고 다같이 김밥천국 가서 순두부 찌개를 먹었다. 그런데 입이 너무 아프더라. 계단에서 넘어졌다고 거짓말 하고 응급실에 가서 꿰맸다. 다음날 '인기가요'였는데 입술이 말도 안되게 부었다"고 덧붙였다.
틴탑이 숙소생활을 했을 당시 리더는 현재 팀을 탈퇴한 캡이었다. 캡은 2010년 틴탑 리더로 데뷔했으나, 지난해 데뷔 13주년 컴백을 앞두고 라이브 방송을 하며 욕설을 하고 흡연을 해 논란이 됐다. 이후 캡은 팀에서 탈퇴했으나 "아이돌이 막노동이었다"는 등의 발언과 유노윤호 저격, 아이돌 문화 지적 발언으로 문제가 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경아♥권재관, 셋째 얻어..“남편이 애기 받아. 태몽 꾸신 분 혹시 애…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휘성, 프로포폴·성형 논란→또 달라진 얼굴 “17kg 감량”
- 솔비 "도둑 들어 2억 피해..인생 완전히 달라졌다"(시방솔비)
- 김민종,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여친 공개 “서로 첫사랑” (전참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