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가을맞이 즉석어묵 개시
노희준 2024. 9. 8.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일부터 1000여 개 점포에서 동절기 대표 간식인 '즉석어묵' 운영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올해 즉석어묵을 가성비와 프리미엄 두 가지 콘셉트로 운영한다.
가성비 라인에는 △접사각 △쫄깃한접사각 △빨간접사각 △부산명물물떡, 프리미엄 라인에는 △더블접사각 △모둠어묵으로 구성됐다.
GS25의 즉석어묵은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로 유명한 '고래사어묵'과 제휴를 맺고 개발된 상품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프리미엄 두 가지 상품군으로 구성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일부터 1000여 개 점포에서 동절기 대표 간식인 ‘즉석어묵’ 운영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올해 즉석어묵을 가성비와 프리미엄 두 가지 콘셉트로 운영한다. 가성비 라인에는 △접사각 △쫄깃한접사각 △빨간접사각 △부산명물물떡, 프리미엄 라인에는 △더블접사각 △모둠어묵으로 구성됐다. 가성비 라인의 가격은 1000원이며, 프리미엄 라인의 가격은 1600원이다.
GS25의 즉석어묵은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로 유명한 ‘고래사어묵’과 제휴를 맺고 개발된 상품이다. ‘고래사어묵’의 특징인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건강하며 특허받은 흡입식 탈유기 사용해 어묵 표면의 기름 함량을 낮춰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TS 진, 집값도 클라스 다르네…시세차익 '100억' [누구집]
- "1500원도 비싸" vs "한잔 48만원" 커피 양극화에…'이탐커'는 비명
- 밤새 200개 풍선 날린 北, 8일 또 쓰레기풍선 살포…5일 연속
- 베트남 여행 중 '폭행' 당한 韓유튜버…귀국 후에도 '응급실 뺑뺑이'
- 7·8살 딸에 '음란물' 보여주며 "똑같이 해달라"한 아빠 [그해 오늘]
- "오이대란까지" 인기 폭발 '로장금 샐러드' 만들어보니[먹어보고서]
- "테슬라 모델3 강력한 라이벌"…美서 극찬받은 '한국 전기차'
- 묘수인가 도박인가…사위·며느리 사전증여[상속의 신]
- 임신하자 연락 끊은 남친…손해배상 가능할까요[양친소]
- ‘KG퀸’ 배소현 맞춤형 퍼터로 18m 이글 퍼트 ‘땡그랑’[챔피언스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