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다섯 번째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다섯 번째 OST '그대가 떨어지네요'가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화인가 스캔들', '연인', '법쩐'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 OST에 참여한 듀오 밴드 '스트레이'(The Stray)가 부른 곡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OST는 스트레이의 진정성 짙은 음색이 담백한 두근거림을 전하는 곡이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11년 전 절연한 아빠가 건물주로 컴백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패밀리 멜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성 보컬과 멜로디 설렘 자극
8일 오후 6시부터 음원 대공개
이번에 공개하는 OST는 스트레이의 진정성 짙은 음색이 담백한 두근거림을 전하는 곡이다. 감성적인 보컬과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진 알앤비 곡으로 설렘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와 브라스 편곡이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대에게 점점 스며드는 등장 인물들의 관계성과 설렘을 대변하는 고백을 표현한 가사도 돋보이는 곡이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11년 전 절연한 아빠가 건물주로 컴백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패밀리 멜로다. 배우 지진희와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시 떠오른 ‘R의 공포’…하락장 속 화장품·2차전지 ‘선방’[펀드와치]
- ‘결혼의 계절’ 왔지만…‘묻지마 스드메’에 멍드는 신혼부부
- “삼촌, 추석 용돈은 충전해주세요”…현금 대신 선불카드 ‘대세’
- 헬스장 50kg 발판이 얼굴로 '쿵'…뇌진탕 진단에 헬스장 "회원 잘못"
- 전환점 맞은 의대증원 논의…진가 드러낸 한동훈 리더십
- 폴란드, '천무' 부대 첫 공개…국산 무기로 우크라 국경 방어력↑[르포]
- 베트남 여행 중 '폭행' 당한 韓유튜버…귀국 후에도 '응급실 뺑뺑이'
- 7·8살 딸에 '음란물' 보여주며 "똑같이 해달라"한 아빠 [그해 오늘]
- 한국 '첫 1차 출시' 아이폰16 기대 크지만…가격 얼마나 오를까
- 루키 유현조, 생애 첫 우승을 메이저에서…‘신인상 굳히기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