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게임즈,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2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게임즈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민간기업을 선정해 고용노동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넥슨게임즈는 △청년 일자리 창출 △근무 환경 개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복지 제도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일자리 질 개선에 앞장선 민간기업을 선정해 고용노동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넥슨게임즈는 △청년 일자리 창출 △근무 환경 개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복지 제도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넥슨게임즈는 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지속하고 근무 환경·복지 제도를 개편하는 등 우수 인재의 채용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력 채용을 진행해 인력 규모가 전년 대비 22% 늘어났다. 특히, 신규 채용 인원 중 63%가 청년층으로 청년 고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2021년부터는 매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로 인턴을 모집하고 별도 평가로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모두 정규직으로 전환했다. 올해에도 대규모 채용 기조를 이어가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넥토리얼과 신입·경력직 수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선택적근로시간제를 활용해 구성원들이 유연하게 근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기근속 휴가비 증액, 레저 시설·여가활동 지원 확대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복지 제도도 정비했다.
강인수 넥슨게임즈 경영총괄본부장은 "넥슨게임즈가 일자리 창출과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해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채용을 통한 기업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끼리 입맞춤`…강남대로 한복판에 동성애 광고, 민원폭발에 중단
- 美 50대 남성, 20대 딸 스토킹 끝에 살해하고 도주…딸 속옷 든 가방도 발견
- 우주인 2명 남겨두고…보잉 우주선, 기체결함에 결국 `나홀로` 지구 귀환
- 마사지 받다 `성매매` 은밀히 제안한 40대 남성…업주 거절하자 머리채 잡고 무차별 폭행
- "탕, 탕"…러, 손들고 무릎꿇은 우크라 군인들 또 총살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