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환은 가라’...김성균, ‘균-케이’로 아이돌 그룹 라이스로 데뷔 (SNL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격적인 웃음, 과감한 풍자로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끄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의 2화 호스트 김성균이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힙하고 핫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6의 2화 호스트로 출연한 김성균은 초반부터 화끈했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격적인 웃음, 과감한 풍자로 대한민국 트렌드를 이끄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의 2화 호스트 김성균이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힙하고 핫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6의 2화 호스트로 출연한 김성균은 초반부터 화끈했다. 아이돌 그룹 ‘라이스’의 막내 멤버로 데뷔하며 지난 시즌 최고의 스타 ‘J환’을 뛰어넘는 ‘균-케이’로 음방 무대부터 영통 팬 사인회, 삐끼삐끼 챌린지 댄스까지 소화해 내 과즙미를 터트렸다.
연기 장인 김성균의 코미디는 모든 코너에서 빛을 발했다. ‘범죄와의 전쟁’ 코너에서는 MBTI를 신봉하는 원조 단발캐로 살벌한 웃음 대결을 펼치며 역대급 ‘살인미소’를 선보였다. 이어 ‘동호회의 목적’에서는 MZ 유행어를 쫓는 영포티 러닝 동호회 회장으로 트민남의 현실 고증 연기를 코믹하게 소화해냈다.
몸을 사리지 않은 코믹 연기를 펼친 김성균은 “객석을 꽉 채워준 관객분들이 좋은 기운을 주셔서 좋은 에너지를 얻었다”라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백신 부작용으로 투병 끝에 사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혹시 럽스타?’...오상욱, 日 모델과 열애설 솔솔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징역 1년 실형 선고...법정 구속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측 “母 불법 도박장 운영은 독단적인 일...참담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준영, 장발에 수염까지...파리 목격담 확산 “얘들아 조심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페루 리마 도착…APEC 정상회의 준비 박차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친동생 죽인 60대 법정서 ″형사님 감사합니다″
- 양광준 후배글 화제...″순하고 착했는데 너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