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부산국제영화제' 한정판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대표 문동권)는 고객들이 올 가을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부산국제영화제 한정판 제휴카드(이하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신용·체크카드)를 단독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제휴카드는 영화제가 진행되는 11일까지 선착순 총 3000매(신용 1000매, 체크 2000매) 한정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체크카드 고객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굿즈 '핀버튼'을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대표 문동권)는 고객들이 올 가을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부산국제영화제 한정판 제휴카드(이하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신용·체크카드)를 단독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는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소재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제휴카드는 영화제가 진행되는 11일까지 선착순 총 3000매(신용 1000매, 체크 2000매) 한정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제휴카드는 신한카드 대표 상품 '신한카드 Point Plan(포인트 플랜)', '신한카드 Point Plan(포인트 플랜) 체크'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다. 영화제 팬들에게 잘 알려진 심볼 부산국제영화제 로고를 배치했고, 체크카드는 '지금 상영 중(Now Playing)'을 의미하는 옛날 극장 간판 디자인을 활용해 잘파 세대의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11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표 예매시 신용 20%, 체크 10%를 할인해 준다. 또 같은 기간 내 부산국제영화제 굿즈샵 방문시 제휴카드를 제시하면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얼리버드 행사 기간인 9월 말까지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신용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시,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 카드로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부산국제영화제 한정판 굿즈인 '베이비 브레드'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한 부산국제영화제 체크카드 고객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굿즈 '핀버튼'을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신한카드 안내 부스를 방문해 해당 카드 소지 여부 확인 후 수령 가능하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 2024] 독일 전역에 스마트싱스 로드쇼
- 日 토요타·닛산 등 전기차 배터리에 9조원 투자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10월 조기 시행…BMS 무상 업데이트
- [IFA 2024]유럽은 '에너지 초고효율' 전쟁터
- 이통사 공정위 담합 의견서 제출 3차 연장…방통위 역할론 고조
- '토성' 2025년 3월에 고리가 사라진다고?
- 태국, '괴물 물고기'와의 전쟁 선포… “생태계 교란에 4000억 손실”
- 中, “미남 미녀 스파이 조심”… 자국 학생들에 경고
- 비만 극복하고 보디빌딩 대회 우승한 '19세' 청년의 죽음 [숏폼]
- “지구로 돌진”…필리핀 밤하늘 밝힌 '불덩어리 유성'